• 진웅실장

호빠알바를 시작하는 초보선수를 위한 강의3탄 부산호빠01089805698 해운대호빠



여러가지 이유로 호스트바에 발을 들이는 사람들을 위해

2탄에 이어 준비한 초보강의 3탄입니다.

10년차 선수가 '올초이스'에 작성한 글이니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개인 사정은 다양하고 어쩔 수 없이 밤일을 시작하는 사람도 많을텐데요.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왕 하게 되는거 돈이라도 버는게 중요하니깐요.

자, 그럼 3탄를 시작하기 앞서 1탄과 2탄의 글을 본 입문선수는

이제 대략적으로 어느지역에서 일을 해야하고, 어떤 스타일의 옷을 고르고, 어떤 마인드로 일을 해야하는지

대충은 감이 올겁니다.

1탄과 2탄이 일을 시작하기 전 위치선정과 조사라고 가정한다면

3탄는 실제 밤일의 필수내용을 다루려합니다.

3탄은 1,2탄의 내용과 약간 다른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와꾸 최상급 강남에서 에이스 찍을 정도의 외모라면 이런 글 굳이 안봐도되니

해당 글의 기준 사이즈는 평균사이즈에 키178로 잡았다는 가정으로 하고 3탄 시작하겠습니다.

일의 시작 초이스

보통 요즘 신입선수들의 유입루트는 올x이스 구인글을 보고 호빠일을 시작합니다.

두근되는 마음으로 첫 면접을 보러 출근을 하면 가게든 보도든 멘탈이 나갈거에요.

전자는 좁아터진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는 인원들 때문일 것이며,

후자는 쌍팔년도 스타렉스 빵차에서 면접을 보기 때문이죠 ㅋㅋ(아눙물나 웰컴투헬)

여차저차 물어보는거 답하고 백이면백 당일부터 일하라 합니다.

(만약 당일부터 일하라는 말을 못들어본 분은 정말 안꾸미고 면접을 보러 간거거나 진짜 개미핥기 사이즈인거에요 개미햝기는 정말 ㅈㅈ..)

여튼 보통 98%는 '낼부터 출근하세요' 라는 말을 듣거나 되돌려보내는 일이 없어요 ㅋㅋ

왜냐면 가게나 보도는 병풍으로라도 쓸 선수를 언제나 데리고 있어야 하기 떄문이죠.

그러니 면접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대기를 좀 타고 있으면 막 '초이스 떳다' 하면서 실장이든 마담이든

당신을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디로 끌고갑니다. 그럼일단 끌려갑시다.

조를 나눠서 초이스를 보고 자기소개를 합니다. 누구요누구요.

그런데 만약 지방에서 일을 한다면 더군다나 보도라면 이 자기소개에서 두번째 멘탈이 나가죠.

왜냐면 선수들이 하라는 자신 이름으로 소개는 안하고 '쓰레기에요', '쌀떨어졌어요', '임질이요' 등등

아주 개소리들을 내뱉습니다. 이런멘트를 듣고 멘붕이 나가더라도 정신을 가다듬고 자신의 소개를 할 생각만 합니다.

자신의 소개는 온리 이름으로만 합니다.

(방마다 다르겠지만 저런 멘트를 한다고, 소개를할때 웃긴다고 방에 다 들어가는게 아닙니다, 어차피 깔끔하게 하고 중간사이즈만 나와도 들어갈 방은다 들어갑니다, 자신을 낮추려하지마세요*중요* 별다섯개, 물론 웃기려는 캐릭터 잡으신 선수분들은 저런식의 멘트나 컨셉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저와 함께 수업할 여러분의 컨셉은 고급진 이미지입니다.)

이제 내 소개를 하기 바로 전 사람이 소개를 할때 그 찰나의 몇 초 정도에 방안의 모든 여자손님들을 한번 봅니다.

꼭 얼굴을 똑바로 쳐다보세요.

그 이삼초안에 세명이면 세명 네명이면 네명 중 당신과 눈을 두번 정도 마주친 사람이 있을겁니다.

그럼 이제 내 소개차례 때 딱 그사람의 눈을 보면서 자신의 이름을 목소리가 들.리.게 이야기합니다.

목소리가 들리게요!

이런 초이스를 반복적으로 삼일 정도 보다보면 이제 초이스를 딱 들어갈때

나와 눈을 마주칠거같은 손님, 나에게 호감이 좀 있어보이네? 하는 손님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 감각을 익히고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자기 이름으로 초이스를 보면 들어갈 방 다 들어갑니다.(선수는뭐다? 자심감이얌)

★주의 하실점★

손의 위치

손은 뒷짐을 지거나 앞짐을 지는게 가장 자연스럽습니다.

손을 쪼물딱거리는 행위나 주머니에 손을 넣는 행위등은 반감을 살 확율이 더 높습니다.

목소리의 톤

목소리는 항상 들리게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하이톤은 별로며 중저음으로 딱 들릴정도로만 이야기합니다.

간혹 목소리 기어들어가는 인간들 있는데 초에이스급 아니면 따라하지 맙시다.

고개의 위치

고개의 위치는 나와 눈을 마주친 손님에게 되도록 쏠려있게 하지만 절대 부담을 주는 완전한 돌림은 안됩니다.

난 정말부끄럼이 많다 그런분은 차라리 정면을 보세요. 고개는 절대 숙이는게 아닙니다.

본인은 죄수가 아니에요 선수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